주드 로의 아들 래퍼티 로

2020. 1. 2. 05: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그냥 돈 많은 백수하고 모델 자리 다른 사람 줘라..

 

는 주드 로의 아들 래퍼티 로 (↑사진은 주드로임)

 

 

주드로 아들램이면 얼굴 하나는 보장이지ㅋ 모델 할만함ㅋ 어디 한번 볼까?

 

 

 








 

 

주드로 얼굴이 있긴한데....미묘해....모델계는 정석 미남st을 추구하진않는다고하지만....

아 피지컬이 존좋인가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너 진짜 왜...? 물려받으라는 주드로 얼굴은 안물려받고 피지컬을 왜 물려받...?

아 그래도 돌체 모델된거보면 워킹을 쌉존잘로 하나보다ㅋ;; 워킹 신내렸나봄;;ㅎㅎㅎ

 

 

 

 

 

 

 

 

 

 






........................후....화보를...잘찍나..? 못찍기만해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