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사인회 장인 최근 정세운 팬싸

2019. 3. 27. 21: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대혜자 팬사인회라는 정세운 팬사인회 

 

머리에 모자 쓰는 건 기본이고, 이번엔 잔망도 더 추가 된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팬싸 장인의 표정 변화ㅋㅋㅋㅋㅋ 

 

 

 팬이 선물해 준 어린이용 야구 방망이 세트로 배팅하는 포뇨 ㅠㅠㅠㅠㅠㅠㅠ 

 

 

 

 

 

 포뇨 인형들고 포즈 따라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다른 포뇨 인형, 이건 포뇨 인형이 움직이는 토끼 모자를 썼어 ㅋㅋ인형졸귀 ㅠ ㅋㅋㅋㅋㅋ

 

세운이도 토끼 모자쓰고 , 포뇨도 토끼 모자 쓰고 

아버지와 아들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포뇨 토끼 모자 귀 올려주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ㅠㅠㅠㅠㅠㅠ 

 

눈동자 색깔이 컬러풀한 포뇨인형도 있음

포뇨 눈동자 색깔이 화려하냐면, 세운이가 이번에 컬러 렌즈 끼고 활동해서 그럼ㅋㅋㅋ 

아ㅏㅏㅏ세우니도 귀여운데 저런 생각을 하는 행운분도 귀여우심 ㅠㅠ  

 

 

경찰 모자 쓴 정세운 

세상 무해한 경찰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늑대도 무서운 동물이라고 알고있었는데...정세운이 늑대 모자 장갑 끼니까 순둥한 느낌ㅋ

 

 

 별명이 눈사람인 정세운 위해 눈사람 모자 선물받음

(TMI눈이 잘 부어서 별명이 눈사람)

 

 

햄버거 모자도 쓰고 ㅜ 진짜 팬들이 주는 거 다 착용하는 듯

아니 오히려 팬들이 정세운 모자 씌우려고 팬싸 간다는 소리도 있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모자 착용만 하는게 아니라, 

인형 선물이랑 표정도 똑같이 지음ㅋㅋㅋ

잔망이 언제 이렇게 늘었어 ㅠㅠㅠㅠ 

 

 

 민초 배척단인 정세운이 큰 맘 먹고(?) 민초를 시도

 

 

 했으나,,,결론은 민초 배척하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졸귀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