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엠이 방탄소년단 리더로서, 20대 청년으로서, 요즘 보고/듣고/느끼고/생각하고/말하고 싶은 것들.jpg

2020. 1. 3. 02: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래쪽 내용은 교과서로 만들어서 뿌려야 된다...

Q. 책 추천해주세요

 

 

 

 

 

 

 

 

(방탄밤에서 남준이가 읽던 책 이야기)

 

 

 

 

Q. 요새 듣는 음악은?

 

 

 

 

 

 

Q. 최근 본 영화는?

 

 

 

 

 

Q. 최근에 읽은 책은?

 

 

 

 

 

Q. 추천해줄 전시는?

 

(토마스 사라세노 전시 지금은 끝났음)

 

 

 

 

Q. 달항아리 얘기 해주세요

 

 


얼마전 트윗에 올려준 달항아리 사진

 

(귀여운 것들을 좋아하는걸로 유명함)

 

 

 

 

 

Q. 요즘 최애곡은?

 

 

 

 

 

 

Q. 혹시 훈장수훈때 유느랑 찍힌 사진 봤나요?

 

 

(얼마전에 커뮤에 돌아다녔던 유느와의 투샷)

 

 

 

 

 

 

Q. 혼자서 서울여행할때 추천해줄만한 곳은?

 

(서울을 좋아해서 쉬는 날 여기저기 막 돌아다니는 남준쓰, 따릉이 애호가)

 

 

 

 

 

 

Q. 하와이안 피자 호? 불호?

 

민트초코의 목을 치는 중인 방탄소년단 내 반민초파 대장

 

 

 

 

아니 왜 갑자기 옷을....감사합니다...

 

 

 

 

Q. 학교 축제때 시선 처리를 어떻게 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TS한테 별걸 다 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필라테스 아직도 해요?

 

 

 

 

 

Q. 독서에 취미 붙이는 방법은?

 

 

 

 

 

 

 

 

방탄소년단 리더 알엠으로서, 20대 중반의 김남준으로서 요즘 하는 생각들

 

 

평소에 행복해 보이는 사람 ≠ 속이 마냥 편한 사람

 

 

남준이가 항상 얘기하던 힘들때 비빌 언덕 만들기

 

 

 

 

스탕달 신드롬 : 

뛰어난 예술작품(미술작품이나 문학작품 등)을 보고 순간적으로 흥분 상태에 빠지거나 

호흡곤란, 현기증, 위경련, 전신마비 등의 이상 증세를 보이는 경우를 말한다.

 

 

 

 

 

 

 

 

 

운동을 꼭 하세요 1년이라도 빨리

 

 

 

 

 

 

 

 

 

 

 

 

 

 

 

 

 

 

 

 

 

 

 

 

받은 만큼 돌려주는 스윗한 김알엠 우리준이

 

 

 

 

긴 글 읽어준 모든 덬들 새해에 자신이 좋아하는 열쇠들 많이 찾는 한해를 보내길

 

실시간으로 보고 감명받았다가 금방 잊었는데 오늘 또 상기하니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