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대의 연쇄싸인마 톰 히들스턴

2019. 3. 27. 21: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톰 히들스턴 

우리에겐 어벤져스 로키로 낯 익은 헐리우드 배우

 

 

 

 

그에게는 엄청난 어마무시한 별명이 있는데,,,,

 

 

 

그건 바로

 

 

 

 

 

 

연쇄싸인범 (a.k.a 싸인코패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런 별명이 붙은 이유는

 

 

 

 

언제 어디서나 팬들을 위해서라면

 

 

싸인을 마다하지 않기 때문! 싸인 중독자임 ㅋㅋㅋㅋ 

 

 

장소불문하고 팬들에게 싸인해 주다가 밤 셀 기세 ㄷㄷㄷ 

 

 

 

싸인코패스 정점을 찍게 된 유명한 일화

 

 

 

 

거리에서 싸인요청한 팬을 만난 히들이

 

 

 

 

 

히들 : 펜 무슨 색깔이 좋아요?

팬 : 은색이요! 

 

 

 

주섬주섬 하더니....

 

 

 

진짜 은색펜이 나옴 ㄷㄷㄷㄷㄷㄷㄷ

 

연쇄싸인마는 철저한 준비성으로 된 거 였어 ㄷㄷㄷㄷ 

 

 

 

 

 

이제는 다른 것에 중독됐다고 하는데..........

 

 

 

팬들과 같이 셀카 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팬들보다 더 해맑고 좋아한다는 건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