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덕질하는 헤이즈

2019. 3. 27. 21: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태연 신곡 노래 듣고 헤이즈 인스타 스토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접력이 탱덕들 능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요ㅋㅋㅋㅋㅋㅋㅋ본인도 신곡 내셨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연이 인스타에 사진이라도 올릴라치면 댓글로 주접떠는 헤이즈

ㅋㅋㅋㅋㅋㅋㅋㅋmimo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주접 떨어주는 탱궄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너무 귀엽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이즈는 외모만 봤을 때 예민하고 날카로워 보이는데 아니었엌ㅋㅋㅋ주접킹이었다

이렇게 찰지게 덕질하는 연예인 첨봨ㅋㅋㅋㅋ

 

 

둘이 같이 사진찍었는데 헤이즈가 태연보고 "요정님..." 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덕질에서 지는 것 같은데 기분은 좋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탱구가 자기랑 같이 찍은 사진 올렸다니까 놀래가지고 헤이즈 입막았던겈ㅋㅋㅋㅋ

이렇게 귀엽기 있냐ㅠ 성덕이쟈나 완전ㅠㅠㅠㅠㅠ

 

 

그래서 둘이 쫌 만나서 듀엣 해줬으면 좋겠는데여?

그럼 일단 음원은 지붕킥일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