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쓸데없는 선물 주고 받기 결과

2020. 1. 4. 11: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번(작년) 크리스마스 때 우주소녀 멤버들끼리 파자마 입고 파티도 하고

쓸데없는 선물 주고 받기를 했다함

 

팬들한테 미리 자랑도 해가지고

다들 선물 품목을 궁금해 했었는데 뭐 주고 받았는지 공개됨ㅋㅋㅋㅋㅋㅋㅋㅋ

 

 

 

 

 

 

 

 

 

 

 

 

 

 

 

 

 

 

엑시가 준비한 초등 디딤돌 독해력 → 다영

 

 

초등학생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나가 준비한 자기 얼굴 박힌 후드티 → 여름

 

 

 

 

 

 

 

 

 

 

 

 

 

 

 

 

 

 

 

 

 

...?

 

 

 

 

 

 

 

 

 

 

 

 

 

 

 

 

 

★축 2개 당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이 준비한 뱃살힙색과 볼풀공 200개 → 엑시

루다가 준비한 키티 실로폰 → 엑시

 

 

 

 

 

 

 

 

 

 

 

 

 

 

 

 

 

 

 

 

나중에 콘서트 때 싸인볼로 사용할 예정ㅋㅋㅋ

오 이건 좀 유용한듯ㅋㅋ

 

 

 

 

 

 

 

 

 

 

 

 

 

 

 

 

 

 

 

설아는 쓸없선 마미손 복면 산거 아주 뿌듯하고 자랑스럽게 말했대ㅋㅋㅋㅋㅋㅋ

설아 너무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아가 준비한 마미손 복면 → 루다

 

 

 

 

 

 

 

 

 

 

 

 

 

 

 

 

 

 

 

 

 

연정이 준비한 초능력과 영능력 책 → 보나

 

 

 

(아니 이런거 어디서 구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망의 우주소녀 쓸데없는 선물 1위★

 

 

 

 

 

 

 

 

 

ㄹㅇ 볏짚

 

다영이 준비한 볏짚 → 은서

 

 

 

 

 

 

 

 

 

 

 

 

 

그리고 볏짚의 결과...

 

 

 

 

 

 

 

정말 쓸데없어서 기부함ㅋㅋㅋㅋㅋ

(볏짚 선물하고 싶은 친구들을 위한 tmi - 볏짚 한뭉치 8000원이래)

 

 

 

우소 진짜 재밌게 논다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