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리그에서 연기합 터지는 박은빈 조병규

2020. 1. 5. 18:0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세영 : 서민의 입맛을 동요시키지 마라~

재희 : 서민도, 가끔 호강 좀 하고, 어? 내가 먹고 싶어서 그래요 내가.

 

 

 

세영(박은빈)한테 한우 사주고 싶은 재희(조병규)

한우를 사준다는 것 부터가....찐사랑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단장(남궁민)이랑 무슨 사이냐며,

백단장을 견제하는 재희

 

 

 

- 혹시 뭐 단장님이랑 알아가고 뭐 그런 관계에요?

 

- 뭐???????

 

 

 

- 아, 왜 그..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남자와 여자가...

- (퍽!!)

 

 

 

 

 

맨날 세영이한테 맞는 재희 ㅜㅜㅋㅋㅋ큐ㅠ

 

 

 

 

 

세영이 앞에선 그저 가벼운 깃털 ㅜ ㅋㅋㅋㅋㅋㅋㅋㅋ

 

 

 

 

 

 

 

야근하는 세영의 일을 돕고 웃는 재희

 

세영이 일 도와주는게 그렇게 좋니..? 

 

 

 

 

 

 

 

 

 

 

 

 

 

세영이가 백단장이랑 둘만 해외로 출장간다니까

불안해하면서 휴가 내서 자비로 하와이까지 따라온 재벌 손자 

 

 

 

 

 

 

 

 

 

 

백단장이 재희한테 휴가 내서 온 거니 

언제든 빠져도 된다니까

아니라면서 자기는 일과 사랑에 정열적인 남자라고 

 

은근 백단장 견제하는 재희 ㅋㅋㅋㅋㅋㅋ

 

 

 

 

 

둘의 관계성은 로설에 나올법한 설정인 듯

 

일 잘하는 상사 여주랑

똥강아지 같은데 귀엽고 돈 많은 조신한 연하남ㅋㅋㅋㅋ

 

 

 

 

크게 러브라인으로 이어질 드라마는 아니라서,

케미보다는 티키타카가 더 잘 어울리고 귀엽고 잼있다고 해야하나?! 

암튼 이 둘의 합도 좋은 것 같아 ㅋㅋ 

 

 

 

 

 

 

 

 

 

 

 

 

 

 

 

그리고 그거 알아? 

'쏭'이 나온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재희가 쏭 학보사 후배로 나온 거 ㅋㅋㅋㅋㅋ

드라마에서 쏭이 은재에게 소개팅 시켜주는 학보사 후배로 나옴

 

그래서 그런가?! 둘이 학보사 선후배였다가,

같은 직장 선후배 된 관계로 이어진 것 같음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