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창 희생양이 된 방탄 진

2020. 1. 6. 10: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방탄소년단 단체 브이앱 中

 

 

 

시작은 순조로웠음

그러나 화면상 팬들 채팅 올라오는 쪽에 앉은 석진

 

 

 

 

 

 

 

 

 

 

 

 

 

 

 

 

 

갑자기 귀여워지기 시작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팬들의 이모티콘 놀이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얼굴에 딱 맞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긴 사람 입에 꽃 한번 물려줘보고

 

 

 

 

 

 

 

 

 

 

 

 

 

 

 

 

곧 얼굴로 나라 세울 분이니까 왕관 한 번 씌워 보구여

 

 

 

 

 

 

 

 

 

 

 

 

 

 

 

 

 

아니다 화관이 더 나으려나?

 

 

 

 

 

 

 

 

 

 

 

 

 

 

 

 

 

 

 

비주얼이 금메달 감이니 귀에 금메달 귀걸이도 걸어보고

 

 

 

 

 

 

 

 

 

 

 

 

 

 

 

 

 

 

 

 

말하느라 목마를텐데 음료수도 한잔 주고

 

 

 

 

 

 

 

 

 

 

 

 

 

 

 

 

 

 

 

실제로 만져보지 못하니

채팅창에서라도 쓰담쓰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H☆ 김 석 진 큐 티 ☆OH★

 

 

 

 

 

 

 

 

 

 

이렇게 한참 광대폭발하면서 보고 있는데

 

 

 

 

 

 

 

 

 

 

 

 

 

 

 

 

 

 

 

 

 

 

 

 

 

 

 

 

 

 

 

 

 

 

 

 

 

 

 

 

 

 

 

 

 

 

 

 

 

 

 

 

 

 

 

 

 

 

 

 

 

 

 

 

 

 

 

 

 

 

 

 

이거 보고 육성으로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치를 어쩜ㅋㅋㅋ이렇게 잘 맞추냐곸ㅋㅋㅋㅋㅋ

왠만하면 저장안하려고 했는데 이건ㅋㅋㅋ닥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마지막은 방탄 개개인 근황들

 

 

 

 

 

1. 정국이 믹테 녹음 끝

 

2. 지민이 최근에 팝핀 배움

 

3. 남준이 운동 진짜 열심히함

 

4. 태형이 바이올린 실패해서 다른 거

 

5. 호석이 올해 차분한 곡 하나 써볼까 생각중

 

6. 윤기 영어 공부 하는데 쉽지가 않다 +믹테

 

7. 석진이 회사랑 협의해서 피아노를 더 열심히 배워보겠다고 함

 

 

 

 

방탄 참 열심히 산다 크b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