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워크맨 정리

2020. 1. 7. 11: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워크맨 엑소 매니저편 봄??

뜨자마자 봤는데 진짜 지하철에서 보다가 웃겨디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엑소가 워크맨 많이 본다고 해서 신기한 장성규

 

 

 

 

 

평소에도 워크맨 자주 보고 있다는 찬열, 첸, 세훈 (먼저 도착한 멤버들)

찬열이 에버랜드편 여러번 봤대ㅋㅋㅋ

 

 

찬열이 봤구나ㅎㅎ 머리~ 젖어요~ 발~ 젖어요~ 다~ 젖어요~

 

 

 

 

 

엑소 똥도 안싸는 요정인데 워크맨 많이 본다니까 신기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누워계셔야 하는데?

 

 

 

 

 

라디오 스케줄 갔는데 멤버들 누워계셔야 된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알아서 드세요

 

 

 

 

 

 

 

나머지 엑소 멤버들 도착했다고 먼저 온 멤버들한테 물 알아서 떠먹고 있으래ㅋㅋㅋㅋㅋ

요란하고 정신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아 죄송합니다 카이!

 

 

 

 

 

1차로 도착했던 멤버들이 엘베 타기 전에

 

찬열 : 엘리베이터 아직 안 열어 놓으셨어요? (장난질)

엑소 매니저 : 어 아직 아직

 

 

 

 

 

이래가지고 후에 도착한 멤버들한테 엘베 미리 안열어놔서 죄송하다고 하는겈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스 엑소 소환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물 아직도 쳐 안드셔ㅆ..

 

 

 

 

 

 

물 아직도 쳐 안드셨어요?

 

 

 

 

 

 

우리 엑소 요정들 뭐라도 멕여야 된다구욧!

 

 

 

 

 

 

와중에 귀 밝은 엑소 요정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핥아 드시면 될 것 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뿜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랐는데 세훈이 장성규랑 티키타카 오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세무조사

 

 

 

 

 

(세훈) 저기 매니저형?

 

(엑소매니저) ...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타로 치고 빠지는거 너무 워크맨이랑 잘맞는 연예인 아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칼같이 재는 막내온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촉도 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외에도 멤버들 해외 인터뷰 하는 동안 마실거 사러 갔다가 오는데

세훈이 버블티~ 백현이 보리차 같은 아메~ 주다가 수호가 빨대 달라고 하니까 던져주는 것도 웃기고

 

 

 

 

매 장면마다 깨알같이 편집점 찾아주는 찬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랑 사진 찍은 장성규>

 

 

 

장성규 드립 다 받아쳐주고 엄청 정신없는데 웃겨서 재밌었닼ㅋㅋ

 

 

 

 

스엠 연습실 상황.jpg

 

 

 

바닥이 휘었어....

유라이크로 보정해서 그런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이번 엑소 매니저편 레전드였다고 생각함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