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결같이 치대는 뷔와 한결같이 거부하는 슈가

2020. 1. 7. 11:5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요즘 무묭이의 웃음버튼인 방탄의 슈가&뷔 aka 대구즈 조합인데 작년에 나왔던 짤들만 모아봤어 ㅋㅋ

 









 









 

거부하는 슈가에게 끝끝내 백허그까지 성공한 뷔 ㅋㅋ

 

 

 

 

 

 

 

 

턴까지는 한번 해줬지만 블루스는 안돼 ㅋㅋ

 

 

 







한번은 어찌저찌 받아줌 ㅋㅋㅋ 두번째에는 튕김 ㅋㅋㅋㅋ

 

 

 

 

 

 

아무렇지도 않게 받아주는 정국이와

 

 

 

거부했지만 뷔한테 얌전히 끌려가며 얼굴만 질색인 슈가 ㅋㅋ

그리고 뷔는 언제나 슈가가 질색하든 말든 노상관 ㅋㅋㅋㅋㅋㅋㅋㅋ

 




 

 

 

 

 

 

마트에서 뷔가 뒤뚱뒤뚱 걸으니깐 그런걸 왜해?라고 했지만

 



같이 해달라니깐 해주긴함 ㅋㅋㅋ



 

 

 

 

요리하는데 옆에와서 또 같이 해달라니깐 해주긴함 ㅋㅋㅋ



 

 

 

 

손 주인 = 뷔 ㅋㅋ





 

 

 

 







멍뭉이와 냥이 조합같음 ㅋㅋ

 

 

 

사실 슈가도 뷔에게 상당히 유관심이라 뷔가 웃기거나 귀여운 행동을 하면 제일 먼저 캐치하는 멤 중 하나임 ㅋㅋ



 

 

그러하다 보니 이런 영상이 나오기도 하고 ㅋㅋ

https://twitter.com/sugamonstre_Inc/status/1127873031856988162?s=20

설탕주식회사@sugamonstre_Inc

 

이정도면 태형이가 윤기 뮤즈아니냐

 

 

14,371

오후 6:47 - 2019년 5월 13일

트위터 광고 정보 및 개인정보 보호

 

9,457명의 사람들이 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달방에서는 뷔가 귀여웠다는 이유로 혜택을 줘서 뷔에게 큐티특혜남이라는 별명을 만들어줬고 ㅋㅋ




 

우노를 잘 못해서 걱정하는 뷔에게 격려해주는 따수운 형이기도 함 ㅋㅋ



 

 

 

올해도 기대하며 마치겠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