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현실적인 남매 비투비 정일훈과 주

2019. 3. 29. 19: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비투비 정일훈과 주 

 

 

 

 

 

 

 

순간 일훈이 결혼하는 줄 알고 깜놀 ㄷㄷ;;;

 

 

 

 

 

5월에 주 결혼해서 웨딩 화보 촬영할 때 일훈이가 응원갔다가 기념으로 같이 찍었다고....

 

 

.....이것부터 말이 안됨 ㅠㅠ 누나 결혼 웨딩 화보 촬영하는데 남동생이 응원을 온다고?????? 게다가 같이 기념으로 찍었다고????????? 문화 충격이다 ㄷㄷㄷㄷㄷㄷ

 

 

 

그리고 둘이 사진이 이렇게나 예쁘게 나온다고??????ㄷㄷㄷㄷㄷㄷ

확실히 유전자가 남 다른 남매가 사진찍으니까 겁나 예쁘네 ㅠㅠㅠㅠㅠ 

 

둘이 사이가 넘 좋아 보여서ㅠㅠ 훈훈하면서도 현실에 없는 비현실적 남매라고 생각...

 

 

 

둘이 셀카 찍을 때도 다정스레 찍어서,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선남 선녀 커플이구나 생각할 듯

 

뭐 그렇다고 절!대!로!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 저얼대애로 아니니 오해마,,,,,

아.....잠만,,,,내 눈에 뭐가 흐르는 것 같으.....ㅠㅜㅠㅜㅠㅠㅜㅠㅜㅜ 절.대. 눈물 아님. 

 

 

영화 시사회장에 팔짱을 끼고 사진을 찍는다고???????? 

너무 비현실적이야 ;;; 어떻게 남매끼리 팔짱을 껴???????? 

손만 닿아도 소름 끼치는 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사람은 4살 터울의 친남매로 어릴 때부터 사이가 매우 좋았다고......

...........너무 비현실적이다 ㅠㅠ 어릴 때 부터 사이가 좋았다니 ㅠㅠㅠㅠㅠ 

뭔가 다른 세계 사는 사람같다 ㅜㅠㅜㅠㅜ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