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식에서 펭수 만난 방탄소년단

2020. 1. 8. 01: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골든디스크 시상식에 참석한 펭수

 

베스트 OST 상 시상자로 갔는데 거기서

 

 

 

 

 

방탄 만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 존경하는 인물이 딱 둘 있는데

 

방탄소년단이랑 자기 자신이라고 했단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경하는 인물 코앞에서 만나게 됨

 

 

 

 

 

펭수

 

: "너무 설레고 떨려서 잠을 못 잤다"

 

"제가 남극에서 뵙고 싶었던 선배님들 때문이다"

 

"선배님들 이렇게 만나 봬서 영광이다"

 

 

 

 

 

뷔랑 같이 허그도 하고,,

부럽다 뷔,,, 나도 펭수,, 안아보고 싶어,,,,

 

 

 

 

 

진이랑 배꼽인사도 하고

소원있다면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춤 같이 춰달라고 하니까 방탄이 당연하다고 하면서 같이 춰줌ㅋㅋ

 

펭수 소원 이뤘다

 

 

 

 

 

착한 방탄 고마워요

 

울 펭수 생방 시상식에서 좀 떨던데 골디는 규모도 더 커서 긴장했을듯ㅎㅎ

근데 방탄도 만나고 소원도 이루고ㅋㅋㅋ

 

 

 

 

 

 

 

 

 

+ 펭수 꼬리 만지는 뷔

   

 

 

둘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이후에 펭수 다리 풀렸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탄 만났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넘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