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사는 인생 이홍기처럼

2019. 3. 29. 19: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유는 묻지말고 천만원만 빌려달라고 문자 보냈을 때 이홍기 지인들의 답변ㅎㅎㅎㅎㅎ

문자 보낼 지인은 이승기, 김새론, 이시언, 비투비 일훈, 엔플라잉 재현

 

 

먼저 이시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x야??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시언은 지난번에 한번 보내서 방송인거 눈치챔

(그전에는 자기 노트북 팔아서 보내준다고 그랬다고 하던뎈ㅋㅋㅋㅋㅋㅋㅋ)

 

 

엔플라잉 재현이

아 왜 이거 귀엽지...친한 동생이 어떻게든 도와주려고 하는 것 같애서 귀여워ㅓㅓㅓ

 

 

김새론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것이 바로 영앤리치ㄷㄷㄷㄷㄷㄷㄷㄷ 

'지금' 어디로 보내줘? 라는 말이 나올 수 있는 재력이란...새론이 나이도 어리지 않냐

 

 

 

비투비 일훈이

일훈이는 진짜인줄 알고 쏘려고 해서 이홍기가 급하게 전화함ㅋㅋㅋㅋㅋㅋㅋ

전화했을 때 은행어플 켜고 계좌 찾고 있었다곸ㅋㅋㅋㅋㅋ훈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보면 홍기 인생 ㄹㅇ잘산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사람들한테 되게 잘하는 편인가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승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승기 미쳤냐곸ㅋㅋ한술 더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방송잘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쩌는거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