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대상 받은 다음 날 박나래

2020. 1. 8. 01: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2월 29일 '2019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박나래

 

 

 

 

 

 

 

 

 

 

 

 

 

 

 

 

 

 

 

 

 

 

 

 

 

 

 

 

 

 

 

 

 

 

 

 

 

 

 

 

 

다음 날 박나래의 모습 

 

 

 

 

 

침대에서 '아흐아흐'

앓는 소리 내다가 일어나는 박나래

 

 

 

일어나서 다시 한 번 되짚어 보는 어제의 일

 

 

 

 

 

 

전날 대상의 영광(메이크업)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관의 무게가 느껴지는 뒤통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 나래 학교 티셔츠 입고 잔 박나래 ㅋㅋㅋㅋㅋㅋ

 

몇 시야 하면서 시계를 보는데,

오후 두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날 엄청 달렸구나 ㅋㅋㅋㅋ나래코기 

 

 

 

그러면서 하는 말이 

뇌를 꺼내서 씻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인터뷰를 하는데,,

 

 

 

퉁퉁 부은 얼굴로 인터뷰 중인 박나래

화면을 본 이시언이 "이게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을 들은 박나래가

사람한테 이게 뭐야 라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인터뷰를 하는데, 

 

 

제작진이 눈을 좀 떠 달라고 하니까

 

 

 

 

 

 

 

 

 

 

눈 다 뜬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박나래가

(보기에) 많이 안 좋냐고 물어봄ㅋㅋㅋㅋㅋ

 

 

 

 

 

 

 

박나래 진짜 다 보여주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ㅏㅏㅏㅏ 진짜 누가 나 과음 한 다음 날 시찰한거냐고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익숙한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