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아이돌 방탄 선배님 만난 펭수

2020. 1. 9. 11: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얼마전에 골디인가 어디 시상식에 펭수 시상하러 갔었잖아

거기서 방탄 만나가지고 같이 작은시 췄던거ㅎㅎ

 

펭수가 제일 존경하고 만나고 싶던 인물이 방탄이었는데ㅋㅋㅋ펭수 출세함

 

 

 

 

 

서로 90도 인사 하는 사진도 찍혔는데

 

전체 짤보면

 

 

 

 

 

 

 

 

 

 

 

 

 

 

 

 

 

 

  

 

 

펭수가 무릎 꿇고 인사해서 같이 무릎 꿇고 인사해주는 방탄 뷔ㅎㅎ

 

 

아뭐야.. 얘네 왤케 귀여워.....

 

 

 

 

 

 

 

 

 

뒤이어 서로 맞절하는 펭수랑 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절에 사돈어른 맞절 느낌인데 이거ㅋㅋㅋㅋㅋ그리고 계속 인사 배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뗜배님이 무릎까지 꿇고 절하니깐 

펭수 찐 당황해서 날개 파닥거리면서 뒷걸음치는거 너무 귀엽구ㅠㅠ

 

 

 

 

 

 

 

 

펭수 인스타에도 방탄이랑 사진 찍은거 올라옴

 

"방-하!" 라면서 올라왔는데 넘귀욥ㅠ

 

 

 

 

 

 

 

방탄 만나고 돌아가는 길에 다리풀린 펭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방탄만 만난게 아니었숴

 

 

 

트와이스도 만남

펭수 톱 떤배님들 다 만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도 있는데 그거 보면 펭수 트와 만나고 당황타서

자꾸 매니저 찾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떤배님들 지나가고 또 다리풀린 펭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 소원 다 이뤘다ㅏ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