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의 금손 덕후들

2019. 3. 29. 19: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

정전기로 유명한 짤이 된 일렉트릭정화 

 

 

 

]

포토샵 툴로 못 따는 머리카락 선을 한올 한올 땀 ㄷㄷㄷㄷ 대단쓰 ㄷㄷㄷㄷ 

 

 

사람의 손으로 해냄 ㄷㄷㄷㄷㄷ

 

 

 

 

SF9 로운 니트 사이로 마이크 선이 너무 거슬림 

 

 

 

그래서 깔끔하게 지워냄 ㄷㄷㄷㄷㄷㄷ

 

 

 

NCT 제노, 잠옷 같은 이 바지의 무늬가 싫어서

 

 

 

하얀 바지로 만들어버림 

 

 

 NCT 도영, 디자인이 좀 거슬려서 

 

무늬 지움 ㄷㄷㄷㄷㄷㄷㄷ  

 

 

 

 

우기는 조명때문에 가려져서 ,

 

 

 

새로 색칠함 ㄷㄷㄷㄷㄷㄷㄷ 

 

 

 더보이즈 주연의 머플러가 보기 싫어서 

 

 깔끔하게 지워버림 ㄷㄷㄷㄷ

 

(이 사진은 더보이즈팬들이 장난식으로 포토샵 장인들인 NCT 홈마님들 머플러 없애주세요 하니까 ㅋㅋㅋㅋㅋ진짜로 없애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에서 유를 창조하신 백현 홈마님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