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신한 옹성우

2019. 3. 29. 19: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속살 보이는 걸 싫어하는 옹성우 ㅠ ㅋㅋㅋㅋ

티셔츠 입은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까 뭔가 조잡한 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그린 걸 상상하니까 왤케 귀여워 ㅠㅠㅠㅠㅠ 

 

무대에서도 속살 보일까봐 얼른 가리는 옹 

 

 

 

 

 재환이는 호텔 로고 가릴 때 

 

옹성우는 재환이 노출 가려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의 노출도 허락하지 않는 옹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조금의 속살이 노출 되는 걸 허락하지 않는 조신옹이 ...

 

가운을 입고 사진을 찍었다고 해서 오잉??? 햇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신옹이 또!!!!!!!!!!!! 

 

 

눈치 없는 셔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가 왜 거기 있는건데???ㅋㅋㅋㅋㅋㅋ

가운 이렇게 입는 사람 옹성우가 처음임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추를 너무 위에까지 채운거 아님? 한 두개 풀려도 괜찮은데....히히히히히히ㅣ 

 

 

 

 

 근데 진짜 잘생기긴 잘생겼옹 ㅠㅠㅠㅠ 침대에 있기만 해도 섹시미가 뚝뚝 흐른다 ㅠㅠ

 

살짝 셔츠가 원망스럽기도 하지만,,,,그래도 잘생겼으니 됐다 옹성우가 나라다!!!!! 

 

 

 

 

 

 

 

옹의 최대 노출은 이거인 걸로 ㅠㅠㅠㅠㅠ 아쉬움을 달래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