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팔로워 100만 명 돌파한 윌리엄

2020. 1. 10. 11: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바로바로 120 윌리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윌리엄 사진올리는 윌리엄의 인스타그램이

팔로워 백만명을 돌파함 

120 추카해 ~ ♡

 

울 윌리엄 핵 인싸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윌리엄 백만명 돌파라니!!!!!

 

내 인스타는,,,.....오는 사람 없어서..

본의 아니게 나 혼자만 하고 있는데...ㅠ 또르르......

나보다 낫다! 120 

 

 

 

 

윌리엄의 인스타 팔로워 백만명 돌파 소식에 사람들이 

 

내가 축하하러가도되나 혹쉬?

윌리엄 100만 돌파니 혹쉬?

우리집으로 데려와서 키워도 되나 혹쉬? 

이러면서 축하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백만명 돌파에 윌리엄이 감사 인사 영상도 남김ㅋㅋㅋㅋㅋ

 

 

 

의자에 앉은 윌리엄은 손가락 열 개를 활짝 펼치며

"백만 감사합니다" 라고 인사를 함

 

 

윌리엄은 쑥스러운 듯이 수줍은 미소를 띠었고,

 

 

  

감사 인사를 마친 윌리엄은 자신의 몸을 쓰다듬으며

"윌리엄 수고했어" 라면서 자신을 칭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ㅠㅠㅠㅠ 

수줍어 하는 모습도 귀엽고,

자기 자신에게 칭찬하는 모습도 귀여워서 미챠 ㅋㅋㅋㅋ 

 

 

 

 

 

 

120 너 진촤 귀여워 ㅠㅜㅠㅜㅠ

인스타 100만 돌파 진짜 축하해 

건강하게 이대로만 자라다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