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규 전역하자마자 열일

2020. 1. 10. 11: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8일 육군 만기 전역한 성규!!

성규도 군대 되게 오래전에 간 느낌인데 드디어 전역햇구나ㅎㅎ

 

 

 

 

 

팬들 생각하면서 군생활 버텼다는데

전역하면서 팬들에게 커피차 선물도 하고

 

 

 

 

 

손 팔랑팔랑 인사 하면서 갔는데

좀 텀두고 쉬는줄 알았더니

 

 

   

 

 

바로 예능 촬영하러 간 성규 

 

새 예능프로그램 '끼리끼리'에 고정 멤버로 합류했다함

 

 

 

 

 

와 성규 전역하자마자 소처럼 일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예능 고정 말고도 아형도 출연한다고 했던거 같은데

 

 

 

 

 

예능 뿐만아니라 2월에 단콘도 연대

 

 

<단독 콘서트 ‘김성규 SOLO CONCERT SHINE ENCORE’를 개최>

 

 "군 복무 기간 동안 변함없는 지지와 응원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하게 됐다. 김성규로서 처음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그간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와 노래들을 선사한다"

 

 

 

 

 

 

모야 이제 그럼 진짜 아이돌 김성규 볼 수 있는거네?

인스피릿들 성규 전역하자마자 열일해줘서 고마울듯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