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모모가 신났을 때 하는 동작

2019. 3. 29. 19: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트와이스 모모가 신났을 때 하는 동작이 있음

 

 

달리면서 짧게 점프하면서 손은 올리고 다리는 한 쪽 드는 거 

만화 보면 종종 볼 수 있는 그런 동작ㅋㅋㅋㅋㅋㅋ

 

 

 

 

저 동작은 장소 불문하고 기분이 좋으면 하는 행동같음ㅋㅋㅋ

 

 

 

 

주차장 같은데... 점프 동작 하는 것 봐 ㅠ 귀여워 ㅠㅠ

 

 

다른 각도에서 보자 ㅠㅠㅠㅠ 정확히 두 번 함 

그만큼 기분이 더더더덛더ㅓ 신났다는 거?!ㅎ 

 

 

 

폴짝 뛰는 모모링 뒷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그리고 시상식 상 받으러 내려 가면서도 폴짝~!

 

 

다른 각도에서 보자 

계단을 껑충 뛰어 내려감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사진 연사로 보면 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모링 귀엽다 진짜 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