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연 최유정 실친 도댕

2019. 3. 29. 19: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도댕은 티격태격하는 실제 친구사이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 춤추고 있는 유정

그 뒤를 지나가는 도연  

쟤 또 시작이야...하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사비 먹은 유정이 

유정이의 리액션에 괜찮아? 라고 물어볼 만도 한데.. 

관심 음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먹으려고 하는데 사진사진사진 

유정이 ㄹㅇ 딥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만지면서 손가락 입 안에 넣고 ㅋㅋㅋㅋㅋㅋㅋ 

 

 

유정이가 마시려고 콜라 컵에 따르는데

다 따르니까 자연스레 김도연 가져가서 먹어 ㅋㅋㅋㅋㅋㅋㅋ

저건 친구라기 보다 자매가 더 가까운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귀신소리 잡히는 거예요?

 

왁! 

꺄아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흥 올라서 춤 추는 ㅋㅋㅋㅋㅋㅋ 도댕 귀여워 ㅠㅠㅠㅠ 

 

 

서로 사진 찍어줄 때도 내 한 몸 희생하는 우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정

 

 도연

 

 

둘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게 달라서 더 잘맞는 듯 

 

 

 

 보고 있으면 엄마 미소 절로 짓게 되는.... ㅋㅋㅋㅋ 둘이 유닛 함 나왔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