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유연한 지민의 춤선

2019. 3. 29. 19: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첫 짤부터 ㅎㄷㄷㄷ임 

 

 

마리오네트 춤 짤인데 관절이 딱딱딱 ㄷㄷㄷㄷ

원목 인형 같음 ㅠㅠ  

 

 

총 맞아서 뒤로 넘어가는 춤 

와~ 허리 안 아픈가 몰라 ㅜㅜㅜㅜ 

어떻게 저렇게 꺾이지? ㅠㅠ

 

 

 

받쳐 주는 거 없이

오로지 본인의 허리힘과 다리힘으로 하는 동작 

 

 

 

와,,허리 돌아가는 거 봐 ㅠㅠㅠㅠ

지민이 뼈 없는 거 아니지? ㄷㄷㄷㄷㄷ 

 

 

 

봄날에서 안무하면서 노래도 함 ㄷㄷㄷㄷ 

 

 

다리 찢었다가 바로 탁 올라오는 건데

이 동작은 상당히 어려운거라고 함 

그 어려운 동작을 지민이가 해냅니다 ㅠㅠㅠㅠ

 

 

 

 

가운데 뭐가 있는 거 아니고 

투명상자 챌린지라고 

상자가 있다고 가정하고 넘어가는 동작을 하는 거임

성공자가 드물다고 하는데, 그 드문 성공자 중 한 명이 지민 

 

 

약간 수달같은 움직임ㅋㅋㅋㅋ

 

 

 

이거 가로버전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