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같은 서현 옆선

2019. 3. 29. 19: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그림 걍 그림같음

분위기 대박이고 선이 진짜 단아함

머리숱 많은 것도 개부러워

이쁘다ㅠㅠㅠㅠㅠ

어두운 곳에서도 이목구비 확 눈에 띄고 걍 대존예

요즘 서현 너무 예쁜 것 같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몸매도 예쁘고 선이 곱고 여리여리ㅠㅠㅠㅠㅠㅠ

연기쪽으로 노선틀고나서 더더 성숙해진거 같음

얼굴이 안보여도 예쁘게 생겼을 것 같이 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태 예술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근에 소녀시대 언니들이랑 다 같이 만난거

소시 활동안해도 이렇게 다 같이 모여서 사진찍어 올려주고ㅠ너무 고마울뿐

너네 우정 영원해♥ 지소앞소영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