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아무말 대잔치

2019. 3. 29. 19: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박지훈 인형 미모 해가지고 누가 말 걸면 쑥스러워하고 막 그럴 거 같은데...

아무말 잘 하는 애였음ㅋㅋㅋㅋㅋㅋ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주변 소품인 영어 책을 읽어 보자는 제작진들 ㅋㅋㅋ

 

 

 

 네? 하면서 살짝 당황한 것 같으면서도

 

 

 

 다 예전에 읽어봤떤 책이어 가지고... 

무슨 내용인지 알고 무슨 제목인지도 다  알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또 받아준다 ㅋㅋ

 

 

그러면서 보태기 추가요!!!!! 

이런 게 재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위 좀 알고 싶어요, 전 추움..추움이란 단어를 잘 몰라요 사실 ㅋㅋㅋㅋㅋ 허세 윙깅

 

 

 추위란 단어는 몰라도 몸은 추위를 아나 봄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이 추워서 떠는 거 아니냐고 하니까 아 왜 떨고 있냐고요? ㅋㅋㅋㅋ 추워서 떨지 않았다는 듯이 능청스러움ㅋㅋㅋㅋ 

 

 이게 춤!춤! 다다다다다..팝핀 있잖아요 

ㅋㅋㅋㅋㅋㅋ추워서가 아니라 팝핀을 춘 거라,,,,,

 

 

음...지훈아 니가 그렇다면 그런 걸로 알고 있을게 ㅋㅋㅋㅋ 난 아무것도 몰라 

지훈이는 팝핀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아이라고 생각할게 ㅋㅋㅋㅋ NEVER 추운거 아니다 

 

 

  ㅋㅋ입김이라고 요새 새로 나온거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김도 신상이 있는거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아무말 대잔치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갑자기 뭘 가리키면서 톰과 __ 워커라고 소개하는 윙깅

난 허세 컨셉으로 차 말하는 건 줄 알았다;

 

 

 

 

 ㅋㅋㅋㅋㅋ근데 보니까 비둘기 가리키는 거여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튀김을 먹고 있었던 비둘기들 

 

비둘기들 보면서 아침부터 감자튀김 먹기가 쉽지 않는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탱 ㅠ

 

아무 말이긴 하지만 ㅋㅋㅋ지훈이가 그렇다면 그런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