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보나 개존예 김지연

2019. 3. 29. 19: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패션위크 때 우주소녀 보나 사진이래 ㄷㄷㄷㄷ 뭐 이리 예쁘고 난리야 진짜 ㅠㅠㅠㅠㅠ

 

 

 

눈 내리 깔고 있는거 진짜 분위기 여신이다 ㅠㅠㅠㅠㅠㅠ 패션쇼 감상하는 모습인데..

 

 

 

피부도  넘 좋다 ㅠㅠㅠㅠ 깐 달걀같아 ㅠㅠ 하얗고 ,, 촉촉해 보여 ㅠㅠ 

얼굴 콕 찌르면 물이 튕겨 나올 것 같은 ㅋㅋㅋㅋㅋㅋ  

 

 

패션쇼 블루 카펫에서의 보나 , 아우라 보소 ㄷㄷㄷㄷㄷㄷ

눈 아래로 내려 까는 거 ㅠㅠ 넘 예뻐 ㅠㅠㅠ 동양화 그림 같아  

 

 

어마마~? 콧대 좀 보소 ㄷㄷㄷㄷㄷ 콧대 진짜 오뚝하고 높다 ㅠㅠ 

 

 

 

 

 

 

 

 

 

 

 보나 다른 날 사진인데 착장이 완전 다른데도 예뻐 ㅠㅠㅠㅠㅠㅠ위의 사진들 스타일링이랑 이거랑 뭐가 더 예쁘냐고 물어보면 못 고르겠음 ㅠㅠㅠㅠ 

 

 

 빨간 비니도 찰떡같이 잘 어울린다 보나야 ㅠㅠㅠㅠ 

 

 

 보나는 고급지고 분위기 있어서 이런 힙한? 스타일 안 어울릴 것 같았는데 막상 착장 보니까 걍 짱예 ㅠㅠㅠㅠ 예쁜 애는 뭘 해도 예쁘다는  말이 맞네 ㄷㄷㄷ

 

 

 

 

 

 

같은 여자가 봐도 반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보나야 ㅠㅠㅠㅠㅠㅠㅠ 

멍 때리면서 비주얼 감상 하게 된다니까 ㅠㅜㅠㅜㅠㅜ 

 

 같은 여자가 봐도 이 정도 인데 남자들은 오죽할까 싶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