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여신님

2019. 2. 18. 19: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설현 실루엣

난 다이어트하다가 식욕을 참을 수 없을 때 설현이 사진 보면서 참거든?


정말 잘 참아짐ㅋㅋㅋㅋㅋ

설현이 몸매가 워낙 어나더 레벨이라 자극 안온다는 사람도 많은데 나는 걍 식욕 확 줄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폰 배경, 잠금화면 다 설현임

처음에 이거 보고서 설현이 키 170은 거뜬하게 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더ㅓㅓㅓ

168인가 그렇대

그래도 160 후반대라 그런지 길쭉길쭉하니 기럭지 시원시원해보이고 좋음

드레스 입었을 때 곡선 개 완벼크ㅠㅠㅠㅠㅠㅠ

완전 자비없음

이거 최고임 허리가 어떻게 저렇수가 있지

따라하고 싶어도 이건 타고난 거다ㄷㄷ

인생 살 맛 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때가 설현이 인생중에 제일 말랐다고 했던 때

운동 열심히 해서 이렇게까지 빠지는 줄도 몰랐던 때라고ㄷ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