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오하영 운전면허 근황

2020. 1. 13. 00: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운전 면허 시험 보고 있는 하영이

 

근데 4번 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번이면 진짜ㅋㅋㅋ하지 말하는거 아닐까 싶기도 하고ㅋㅋ

필기는 붙었지만 기능에서 자꾸 떨어진대

 

 

 

나는 무면허에 운전 알못이지만 

카트는 잘했어요 초롱 언니...

 

 

 

 

하영이 내년(2020 올해)에는 꼭 운전면허 합격 해보겠다고 했는데

다 못믿어ㅋㅋㅋㅋㅋㅋㅋ

 

 

 

초롱이 차 있구나? 몰랐음

막냉이가 맏언니 차 부러웠쪄요 우쭈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크면 옆에 다 긁고 다닐거랰ㅋ

 

 

 

 

그냥... 

운전면허 안따고도 택시 타고 다녀도 나름 괜찮아 하영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