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끼남이 강호동을 위해 제작한 옷

2020. 1. 13. 00: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방소에도 나왔던 나름 유명한 

한결 같았던 강호동 초,중,고 졸업사진

 

 

그리고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강호동 덩치 실감짤 ㄷㄷㄷㄷㄷㄷ

 

 

 

 

 

 

'한끼줍쇼' 현관문에서 보이는 위엄ㄷㄷㄷ

 

 

 

 

 

'한끼줍쇼' 촬영때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보던 강호동 덩치 실감짤ㄷㄷㄷㄷ

 

 

 

 

 

 

 

 

이러한 '라끼남' 강호동을 위해 제작진들이

신상 후리스를 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 사이즈로 제작하여 무려

6X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 옷 뒤에는 대학 과잠 느낌의 

라면 로고 깨알같이 넣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 옷 영상 올렸더니 유튜브 댓글 폭발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 끓여먹는 프로그램 제작진한테 옷 언제 판매되냐고 묻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