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 때문에 할리우드 배우들 약간 헛웃음 날 것 같음

2019. 3. 29. 20: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해리포터>

헤르미온느가 도서관에서 빌린 책 다시 제자리로 돌려놓을 때 

대강 어느 부분에 탁 대면 책들이 저절로 자기자리 찾아서 들어가던거ㅇㅇ

그거 저렇게 찍는 거였네 레알 수작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성탈출>

앤디 서키스라는 배우가 모션 캡처의 대가로 불리는 배우인데 

혹성탈출에서 '시저'역 연기했을 때

혹성탈출 외에도 킹콩이나 반지의제왕 골룸 역도 이 배우가 맡아서 했음

(특히 골룸 목소리는 실제 앤디서키스가 육성으로 내는 소리라고함ㄷㄷ)

 

 

또 <해리포터>

볼트모트 매우 원래 코는 저렇다고 한다...

랄프 파인즈(볼드모트)는 리암니슨과 브래들리 쿠퍼 닮은꼴로도 유명한데 

조카인 히어로 파인스티핀이 볼드모트의 어린시절인 톰 리들을 연기하기도 했었음

 

(현재 히어로 파인스티핀 굉장히 잘컸다...키 188cm 역변ㄴㄴ개존잘로 남아줌ㅋ)

 

 

<거울나라의 앨리스>

엌ㅋㅋㅋㅋㅋㅋ저 쌍둥이 저렇게 CG처리하는줄 몰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리비안의 해적>

데비 존스 말하면서 옆에 오징어?문어? 다리들 

계속 움직이는거 저렇게 찍는거였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가오갤에서 로켓 연기하신분;; 

현타오신것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녀와 야수>

야수와 왕자 1인2역 맡은 댄 스티븐스

댄이 원래도 키가 큰데(약 183정도) 야수는 더 커야해서 

굽 엄청 있는 신발도 신었다고 했던거 같음

 

 

<닥터 스트레인지>

팔머랑 닥터랑 만났을 때

서로 다른 공간에 있는거 어떻게 하나 했는데 저런식으로 촬영하는거ㅇㅇ

 

 

<신비한 동물사전>

신비한 동물들이 사는 뉴트 가방 속은 이렇게ㅎㅎ

 

 

<데드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드풀때문에 이 글 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만봐도웃긴데드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드풀 다리 날라가서 다시 자라나는 건뎈ㅋㅋㅋㅋㅋㅋ상반신은 으른인데 하반신이 갓난애기임ㅋㅋㅋㅋㅋㅋㅋ애기 다리꼬는거 보고 개뿜었던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