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 남자 자세하게 거르는 방법

2020. 1. 13. 00: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뽀안 쌀밥에 들어있는 검은,,, 콩 같이 음침허게 타 지역에 슬그머니 끼어있는 남자들 거르는 팁 공유합니다,,,



1)
사투리를 쓴다 > 어 너 사투리 쓰네?

a) 아 ㅋㅋ 고향 부산 사람이야 -> 남친으로는 거름
b) 어 맞다 ㅋㅋㅋㅋ 신기하나 여자들 부산 사투리 좋아한다카던데? ㅋㅋㅋ -> 반경 10M이내에선 같이 숨도 쉬지말아야함


2)
부/모 가 경상도 토박이

-> 그 중에서도 구미 / 대구/ 김천 기억해
"대구김" 자기전에 외치면서 잠들어. 무조건 걸러


3)
부 - 경상도 토박이
모 - 전라도 출신인데 시집오셔서 경상도 사심

-> 전 세계 1등 시월드


4)
경상도 남자 중에서 (우리 엄마 불쌍해) 입에 달고 다니는 남자
-> 대리 효도 티저 10분에 하나씩 깔아주고 있는거임

5)
구미남에게
이번주 구미 놀러가는데 주변에 갈곳 있나?
->
a) 박정희 생가? ㅋㅋㅋ 아 장난임 -> 반경 5m이내 아는척 금지
b) 아 니가 남자면 김천 터미널에 좋은 곳 추천 해줄낀뎈ㅋㅋㅋㅋㅋ 구미 놀곳 음따 ㅋㅋㅋ -> 인생에서 차단


6)
출신은 ^서울^ 이어도
인격이 형성되거나 대학^을 경상도로 갔다?
그새끼 명예 쌍도남 입니다~~~^^
출신 지역만 따지면 안됩니다^^
경상도에서 서울 남자는 다정하지 코스프레충으로
경상도의 좆같은 여혐문화만 그대~로 배웠기 때문에
쌍도남 엑기스라고도 할수 있다^^ 대학 물어봐야한다


+ 추가 한다
마산 창원 진주 도 만만찮다
창원 -> 한국의 라스베가스~ 이지랄 하면서 성매매 업소 전국 1위인걸 유흥의 도시인척 자기들은 오픈마인드인척 난리 부르스 ^창원 출신중 성매매 안한 사람 없음^

마산 -> 창원 새끼들한테 자적자 오짐 여자 개무시하는 새끼들임

진주-> 도태남들이 많고^ 현실에서는 상종도 안할 새끼들이 대학같은 곳에서 신입생득만나면서 그곳이지 세상인줄 알고 살고 있음 현실 나오면 도태되니까 졸업하고 나서도 학교에 빌빌거리는 새끼들 오조오억



++
5번 왜 김천 터미널 얘기 나오는 지 알려줄게. 김천 터미널쪽에 유명한 사창가가 있다고 함. 다른 지역에서 원정 성매매하러 간대.


출처 ㄷㅇㅋㅍ ㅇㅅㅅ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