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 왜 인기 많은지 알겠다

2019. 3. 29. 20:0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개그우면 신기루의 결혼식에 친한 동생인 이용진에게 결혼식 사회를 부탁함

이용진은 사회도 보고 축의금도 제일 많이 낸다했음

그후 축의금 정산하는데 눈 씻고 찾아봐도 이용진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용진이 결혼 선물을 스튜디오에 들고옴

오다 주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용진 ㄹㅇ 츤데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 포장이 거의 마트료시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큰 상자 안에서 아주아주 작은 상자 하나가 나옴

근데 그게 금이었어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순금 한냥 = 10돈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미쳤다

나래 "크기는 작아도 값어치는 큰 아이"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한냥.. 10돈을 선물로;;ㄷㄷㄷㄷㄷㄷㄷ

그러다가 이용진 본인 결혼할때 다시 가져오라고 장난 치는데 웃기면서도 은근 챙겨주고 하는게 너무 스윗해 보였음

이래서 인기가 많구나... 결혼 축하해요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