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의 소주론

2019. 3. 29. 20:1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아형 나옴

"이현이 소주 광고 안했나?"

이현이는 소주광고 엄청 하고 싶었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알아? 할때 얼굴도 얼굴이지만 목소리도 너무 예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 때 찌깐 했을 때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현이 생각

: 소주는 마음의 애환과 한이 있을 때 먹는게 ㄹㅇ 소주ㅇㅇ

엄마들이 싱크대 밑에 소주 한병씩 두고 그러는건 음식용으로 쓰는 거 ㄴㄴ

맛술ㄴㄴ설거지하다가 한 잔... 요리하다가 한잔...그게 소주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소이현 진짜 소주 광고 찍었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

인교진 아내 바보인거 여기서도 티남

눈빛부터가ㅋㅋㅋㅋㅋㅋㅋ이 부부 너무 예뻐서 자꾸 보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