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3 축구 중계한 일본방송국의 실시간 코미디

2020. 1. 15. 00: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화살표로 표시된 부분에 써있는 내용

 

 

東京五輪アジア最終予選  도쿄 올림픽 아시아 최종 예선

史上最強世代が挑む初戦  사상 최강 세대가 도전하는 첫 경기

 

 

 

 

 

 

 

 

사우디아라비아 선제골

 

 

 

 

 

 

 

 

"사상 최강 세대가 도전하는 첫 경기" 자막이 사라짐 

 

 

 

 

 

 

 

 

일본 동점골

 

 

 

 

 

 

 

 

"사상 최강 세대" 자막 다시 부활 ㅋㅋㅋㅋㅋㅋㅋ

 

 

 

 

 

 

 

 

사우디 PK 득점

 

 

 

 

 

 

 

 

"사상 최강 세대" 자막 다시 사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에서도 까임 ㅋㅋㅋ

 

 

출처 락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