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에서 자기 사진을 찍으려는 아주머니께 수지가 취한 행동

2020. 1. 15. 00: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인천공항 횡단보도 앞에서 수지를 발견한 어머님

사진을 찍으려고 폰을 듦

 

 

 

 

 

발견하고 웃는 수지 

 

 

 

 

 

 

 

 



무릎 굽혀서 키 맞춰드리고 사진 찍어드림 

 

 

 

 

 

어머님 함박웃음ㅋㅋㅋㅋㅋ

 

 

 

 

친절친절

 

 

 

 

 

 

 

 

 

 

 


다가오기

 

 

이날 좀 부었는데 더 귀여워짐ㅋㅋ

 













 

 

 

 








 

 

 

 

 

 

 

 

공항에서 한 번도 찡그린 모습을 본 적이 없을 정도로

언제 어디서든 인사해주느라 바쁘고 

다정하고 친절한 수지!!

 

 

 

 

 

마무리는 공항 들어가려는데 기자들이 계속 붙잡아서 계속 돌아보는 수지로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