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딸 미남 감별사 잼잼

2020. 1. 16. 00: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미남 감별사 잼잼

연말 연예대상 시상식 방송 전에

MC였던 장동윤을 만난 잼잼이 

 

 

장동윤을 보면서 '미미 삼촌'이라고 말함

 

미미삼촌?

장동윤이 미미라는 역할을 맡았었나 했는데..

 

 

잼잼이가 말하는 미미는 예쁘다는 뜻ㅋㅋ

 

 

그러면서 장동윤에게 반지 사탕을 선물함ㅋㅋㅋ

 

 

ㅋㅋㅋㅋㅋ 커플링(?) 선물한 잼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ㅋㅋㅋㅋㅋ

 

 

 

시상식이 시작되자 꺄아아아 소리 내는 잼잼ㅋㅋㅋ

 

 

 

 

생방송에 잼잼이의 환호랑 표정이 다 담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이지훈이 

잼잼이가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로 분장해서

잼잼이와 만난 적이 있음

 

 

 

 

이 때 만화 캐릭터 때문인지, 이지훈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수줍은 미소를 발사한 잼잼

 

 

 

 

 

아빠 문희준과 함께 셋이 산책을 간 잼잼

 

 

 

해먹 위에서 이지훈과 행복한 시간을 보낸 잼잼이가 

아빠가 나타나자,

아빠한테 '아빠는 저기 가~' 이러고 ㅋㅋㅋ

 

이지훈 품에 안겨서

'아빠 영원히 안녕~' 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사과를 먹으면서,

점핑나라 공주(=크레용팝)들이 온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 잼잼 

 

 

 

왕자가 없다는 잼잼이의 말에

아빠 문희준이,

왕자는 아빠 한 명으로 족하지~ 라고 말했는데

 

 

바로 외면하고 엄마한테 왕자는? 하고 묻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문희준이 

(왕자는) 아빠 한 명으로 족하다고 하니까

잼잼이는 단호하게 왕자 아니야~ 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