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드롬 불러 일으켰던 드라마 남주들

2019. 3. 29. 20: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 2000년 이후 작품

 

 

 

 

천국의 계단(2003, 2004)

 

차송주 역의 권상우

"사랑은 돌아오는거야!!!" 외치던데 아직도 기억에 생생하다

그리고 아베마리아 노래 자동재생...

 

 

 

파리의 연인(2004)

 

한기주 역의 박신양

"애기야 가자" 

박신양이 로코 천재인걸 이 때 깨달았지ㄷㄷ

(개인적으로 김은숙 작가 작품중 '결말 빼고' 완벽했던 작품이라고 생각함ㅋㅋㅋㅋㅋ)

 

 

 

발리에서 생긴 일(2004)

 

정재민 역의 조인성

주먹 오열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 드라마 결말 때문에 잠을 못잤어

 

 

 

내 이름은 김삼순(2005)

 

현진헌 역의 현빈

이때 현빈이 논스톱, 아일랜드 이후 김삼순으로 3연타 친ㄷㄷㄷㄷㄷ

어릴 때 봤어도 삼순이 재밌었는뎋ㅎㅎ

 

 

 

마이걸(2005)

 

서정우 역의 이준기

이때 이준기가 영화 <왕의남자>도 대박나고 드라마도 대박나고 그랬던걸로 기억함 

서브남주였는데 인기 엄청 많았고 '예쁜 남자'라는 수식어가 

이준기 때문에 유행했던ㅋㅋㅋㅋㅋㅋ

 

 

 

커피프린스 1호점(2007)

 

최한결 역의 공유

최ㅠㅠㅠㅠㅠ한ㅠㅠㅠㅠㅠㅠㅠ결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명대사 개많은데 그중에 이게 최고 아닌가 싶어

 

"한번만, 딱 한번만 말할게 잘들어.

너, 좋아해... 네가 남자건 외계인이건 이제 상관 안해. 

정리하는 거 힘들어서 못해먹겠으니까, 가 보자. 갈 때까지... 한번 가보자..."

 

이건 진짜.. 너무 대박인 거 같아 고은찬 남자인줄 알고 계속 혼란스러워하다가도 

결국에는 사랑을 택하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부터 다시 커프 정주행 각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꽃보다 남자(2009)

 

구준표 역의 이민호

이 때 전국민이 뭐에 홀렸었던 시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보면 개 오글거리는 장면 많은데 이땐 이게 제일 재밌었음

 

 

 

선덕여왕(2009)

 

비담 역의 김남길

"덕만까지...오십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1회에 첫등장했었는데 시청자들 눈에 콕 박힌 강렬한 첫등장씬이었지..응...

사극 인생 남주ㅠㅠㅠㅠㅠㅠ비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크릿 가든(2010)

 

김주원 역의 현빈

현빈을 다시 화려하게 부활시켜준 작품ㅇㅇ

로코는 역시 현빈이 올타임 레전드 아닌지요

"이태리 장인이 한땀 한땀~"

 

 

 

 

해를 품은 달(2012)

 

이훤 역의 김수현

해품들은 아역들이 일단 너무 연기를 기가막히게 잘해서 

오히려 성인 연기자들 걱정이 많았던 드라만데ㅋㅋㅋㅋㅋ

감정연기로 싹다 끝내버림 아직도 민화공주(남보라)랑 

서로 마주보고 대사치면서 울던 장면 잊지모태ㅠㅠㅠㅠㅠ

 

 

 

별에서 온 그대(2013)

 

도민준 역의 김수현

해품달에 이어 별그대까지 연타로 탕탕

우리 도매니저ㅠ 믿고 보는 김수현ㅇㅇ

 

 

 

태양의 후예(2016)

 

유시진 역의 송중이

군 전역 후 바로 찍은 드라마가 대박남

이때 송중기 말투가 유행했었는데.. 

이거 보려고 공부하다가 집에 겁나 뛰어와서 본방 봤던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신드롬이었지

 

 

 

도깨비(2016)

 

김신 역의 공유

드라마로 커프 이후 제2전성기를 맞이하게 해준 작품 아닌지

tvn 최고 시청률 기록했었음

딴 딴... 따 딴딴...따 딴딴...따.. 따...

나의 두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그 눈동자~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ost도 다 좋았음

 

 

이렇게보니까 김은숙 작가 지분율이ㄷㄷ함

일단 내 체감 쩔었던 드라마 남주들 모은건데 또 누구있냐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