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10 탑 세트 공략글

2020. 1. 17. 13: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 글은 탑세트라인전기준으로 작성된거야 ^오^

이건 아무한테나 말 안해주는건데
올라프 궁쓰고 갱올때 세트 궁쓰면 혼자 날아가서 도주기로 좋아

추가 팁

룬은 당연히 정복자고 무조건 재생의바람 3ㅂ랄(feat.과잉성장) 이게 진짜 시너지가좋아 초반 탑베인상대로 개딸피되서 도망가는데 점멸까지쓰고 오는 베인 역관광도 가능해 (3렙딜교때) 평타치는속도보다 피차는속도가 더빠르더라구 (물약빨았을시) 그리고 내거 이름붙인게 있는데 자해공갈메타라고 ㅋㅋㅋ 라인전 우위를점하고있을때 라인을 포탑까지 밀어 상대 정글이 바텀쪽에 있는거 확인하면 (안전성 확보 필수) 적 포탑 안에서 챔피언이 씨에스 먹으러 나올때 q평평후 e쓴다음 포탑 두대맞고 w고정딜 날리는거야(맞추는게 중요) 챔피언한테도 맞으면 금상천화 이러면 내피 절반정도 깎이면 적은 3분의 2가 깎여 그리고 재생의 바람과 3ㅂ랄시너지로 피채우고 다시싸우는거지 내가 과잉성장을 드는 이유야 3ㅂ랄로 부족한 체력을 과잉성장으로 때우는거지

1렙 q찍지말고 W찍어 어짜피 거리 안나와서 q맞추기도 힘들잖아 솔직히 뭐 유튭에 평평q평평 이러는데 세트 사거리가 개짧아서 ㅋㅋ q써도 평타 잘 못맞춰 w찍으면 다리우스 1렙 딜교도 압살하더라
고정뎀 플러스 보호막이 진짜 넘사야 분노 풀스택 고정뎀이면 반피가 훅나가더라구

그리고 내생각엔 q가 주력딜이 아니라 w가 주력딜인것같단말이야(당연한거지만 ㅋㅋ) w고정딜있잖아 w선마하면 w3렙때 고정깡딜만 160이야 그거 q선마보다 w선마 하셈 weq순으로 마스터해 q는 그냥 이속 늘려주는 보조스킬 개념으로 나는 생각하고있어 w다음 e마스터하는이유는 뚜벅이라는 세트의 단점을 e의 쿨을 줄여서 조금이라도 빠르게 딜교할수있도록 ! 근데 이건 뭐 취향존중해 q찍어도 상관은 없는거같아

원거리 상대법을 알려줄건데 원거리 애들 탑에서 만나면 쫄지말고 들이대 이동기 없는 뚜벅이 원딜들은 e쓰면 좋아죽어 아 또 꿀팁인데 e가 챔피언 한정이 아니라서(설명에 그냥 적이라고만 쓰여있음)씨에스랑 해도 기절이 먹는것같더라구 (이건 해본적이없어서 확실하진않아) 그래서 라인 좀 당겨두고 e쓴다음 q평평하고 w는 맞이 쳐맞은다음 써야해 원딜한테는 분노게이지가 잘쌓이더라구(기분탓 ㅋㅋ) 분노가 줄어들기 직전에 쓰면 딱좋아 그렇게 고정딜 넣어주면 피가 나랑 비슷할텐데 나는 재생의바람과 3ㅂ랄로 벌써 피 다차지 씨씨기 있는 정글 불러서 e랑 시너지내는것도 좋아 최소 점멸이고 점멸없으면 킬각이야(라인당겨!) 음 쓸게 이젠 더이상 없는것같다.. 이쯤하고 그만둘게 아...알려주면 안되는건데 ㅠㅠ 다알려줘버렸네 마지막으로 펜타한 판 사진 올리고 마칠게


힘들게 썼는데 추천점 ㅠㅠ 개인적인생각이니까 욕하진 말아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