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감들이 사랑한 SF9 로운 얼빡샷

2020. 1. 17. 14: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200109 엠카운트다운

 

 

 

 

 

 

 

 

 

 

 

 

 

200110 뮤직뱅크

 

 

 

 

 

 

 

 

 

 

 

 

 

200111 음악중심

 

 

 

 

 

 

 

 

 

 

 

 

 

200112 인기가요

 

 

로운아 너 진심 잘생겼구나..음방 보면서 놀랐서

얼빡이 이렇게 자비없는데 얼굴은 더 자비없더라 그저 용안

 

 

 

 

 

 

 

 

 

 

 

 

 

이건 무대영상은 아니고

팀 막내가 말하는거 시선 고정하고 봐주는데 그거 너무 서윗.....★☆

 

 

 

 

 

 

 

 

 

 

 

 

 

 

 

 

아니 내가 카감이래도 로운이 얼빡 찍는다고ㅋㅋ

믿음의 클로즈업 아니냐

욕심낼만함ㅋㅋㅋㅋㅋ

 

 

 

 

 

 

 

 

 

 

 

 

 

 

 잘생기고 훤칠한 로운아

대박나서 비즈니스석 타고 다니자!!

 

굿가이 노래 좋고 멤버들 다 멋있으니까 노래 한번씩 들어죵♡

 

 

 

 

 

 

 

 

 

 

 

 

 

 

 

 

 

 

 

 

 

+ 브루니 닮은 꼴 김로운도 보고가

 

 

 

 

 

졸귀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