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쓴 아이유

2019. 3. 31. 14: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먼저 제복 모자 쓴 아이유 ㅠㅠ 찰떡이다 ㅠㅠㅠㅠㅠㅠ

느낌이 일본 영화에서 기찻길을 배경으로 한 역무원인 여주 느낌이야 

 

 

 

 

후드 뒤집어 쓴 것 봐 ㅎㅎ 졸귀탱 ㅠㅠㅠㅠㅠㅠ 

 

 팬이 준 모자같은데, 이거 쓰고 있는 것도 커엽고 

글고 아이유 착장이랑도 묘하게 잘 어울려 ㅋㅋㅋ

 

캡 모자 쓴 아이유, 얼굴이 모자 안에 다 들어가다니 ㄷㄷㄷㄷㄷㄷ 소두인증 ㅠ 

 

 

ㅋㅋㅋㅋ캡 모자를 거꾸로 써서 개구쟁이 느낌의 아이유 ㅋㅋㅋㅋ

아이유 귀엽다 ㅠㅠㅠㅠㅠㅠ 

 

 

 

 

베레모 소화력도 장난 아님 ㄷㄷㄷㄷㄷ

 

 머리 묶고 베레모 씀

 

 단발 머리에 베레모

 

 긴 머리에 베레모

 

머리 땋고 쓴 베레모 

뭐든지 다 소화하는 소화력에 감탄 

글고 마지막에 멜빵 ㅋㅋㅋㅋㅋㅋㅋ귀엽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 쓴 아이유 사진들 보면서 귀엽다 연발 하다가

 

 

 

빨간색 원피스 입은 아이유 

 

분위기 쩐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신 포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카락까지 완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