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여돌들의 특징

2019. 3. 31. 14: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상이다 뭐 이런말들이 있는데 

SM 여돌들에게 춤, 외모, 노래 이런거 말고 다른 능력치가 있음

 

 

 

 

 

 

 

 

 

 

 

 

 

 

 

 

 

 

 

 

 

 

 

 

 

 

 

 

반. 사. 신. 경

 

 

 

 

 

 

 

 

 

 

1. 크리스탈

 

 

꽃다발 들고 가다가 떨어질려는 찰나 낚아 챔 ㄷㄷㄷㄷ

 

 

 

 

2. 수영 (지금은 SM 아니지만...그래도 넣었음)

 

마이크 보다 중요한 과자 

마이크를 버리고 과자 득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써니

 

 

떨어지는 볼펜을 발로 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크한 반사신경ㅋㅋㅋㅋ

 

 

 

 

4. 태연

날라오는 인형 탁 잡고 던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형이 태연 손에 빨려들어가는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해할까봐, 

무대위로 인형 던지는 거 금지라서 다시 던지는 거 

 

 

 

5. 티파니

떨어지는 귀걸이 딱 잡는 거 보소 ㄷㄷㄷㄷ 

 

 

 

 

6. 아이린

무언가 불길함을 느꼈는지 흠칫놀라더니

뒤를 돌아보니 액자가 뚝 떨어짐 ㄷㄷ 

 

CD들다가 떨어뜨렸는데 재빨리 잡아서 다시 올려서 보여줌 

마지막에 웃는거 조녜다 ㅠㅠㅠㅠㅠㅠㅠㅠ

 

 

 

 

 

7. 슬기

뒤 돌아서 걷다가 앞에 예리있으니까 급 브레이크 ㅋㅋㅋ귀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