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이 전역 후 젤 먼저 한 일

2019. 3. 31. 14: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드디어 전역한 임시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기다렸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전역날 팬들의 축하 꽃다발과 편지 들고 사진 찍은 샨 

 

이 분 군인인 거 맞아? 피부 왜 이렇게 맑고 투명해 ㅠㅠㅠㅠㅠㅠ어떻게 관리를 한 거야 ㅠㅠ 

그 힘든 군대에서도 뽀얗고 흰 피부를 유지한 거 보면,,, 훈련 안 받았나...싶을 정도인데

훈련소 조교 ㄷㄷㄷㄷㄷㄷㄷ 

 

 

군복 입고 있어서 군인 영화 찍은 건 줄 알겠.....지만 전역날 찍은 거 맞음 ㅠㅠ 존잘 

 

 

 

 

 

 

그리고 군 전역 후, 임시완이 젤 먼 저 한 일이 있는데 

 

 

 

 

SNS 개설!!!!!!!!!! 두둥!!! 드디어 임시완 SNS를 보다니 ㅠㅠㅠㅠㅠ감격감격 ㅠㅠㅠㅠㅠㅠㅠ

 

 

 

 

헐..갓 제대하신 분 맞음?ㅠㅠㅠㅠㅠ 

캡 모자쓰고 SNS 만드는데 잘생겼시완 ㅠㅠㅠㅠㅠㅠㅠ 

32살이신데 소년같아 ㄷㄷㄷㄷㄷㄷㄷㄷ 캐동안 ㄷ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인스타 만들고  핸드폰 화면 보여주는거 졸귀다 ㅠㅠㅠㅠ 

 

 

 

 

ㅋㅋ그리고 그렇게 올라온 첫 게시물! 임스타그램 만들었시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