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엔딩

2019. 3. 31. 15: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상암 때 커뮤니티 난리나게 만들었던 주학년 ㅠㅠㅠㅠㅠㅠ

지금 다시 보니까 카메라가 어색해 보이는 듯한 표정이 킬포다 ㅋㅋㅋㅋㅋㅋㅋ

 

 

전설의 윙깅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윙크 하나로 온 국민들 마음속에 저장을 외치게 만들었던 장본인 ㅠㅠㅠㅠㅠ

 

 

 

 

 

종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짤로 입덕하신 분들 있죠? 

그게 바로 나야나 나야나 ♬ 

 

 

하성운 ㅠㅠㅠㅠ 당시 흑발 오대오 머리 누구냐고 찾다가 

초면갑이라 나중에 걔가 걔야?했던,,,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때도 새하얗고 입술이 예뻤네 ㅎㅎ 

 

 

 

 

옹성우 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보단 애기 느낌 ㅋㅋㅋ 귀여워 ㅠㅠㅠ

그렇게 웃으면 또 치인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현빈 ㅠㅠㅜㅜ 수줍게 웃는 모습이 귀엽다 ㅋㅋㅋㅋㅋ 

 

 

 

 

 

 

 

 

 

 

 

 

 

 

 

엔딩 요정 문복이 ㅋㅋㅋㅋㅋㅋㅋ임팩트 갑이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당시 화제성 있거나 비주얼 좋았던 애들 원샷 잡아준 듯 ㅋㅋ 

아ㅏㅏㅏ그립다 ㅠㅠ프듀2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