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컨셉 소화력

2020. 1. 19. 15: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팬싸에서 어떤 팬이 한복이랑 총 줬었나봐

(팬들 아쥬 그냥 진혁이 팬싸할 때마다 칼가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도.....(꽃)도령...!!!!!!!!!!!!!!

 

 

 

 

 

 

 

 

 

 

 

 

 

왂씨 대박 잘어울려

 

한복 따로 총 따로 각각 다른 팬이 준건데 본인이 매치해서 포즈 잡아준거래ㅋㅋㅋㅋㅋㅋ

팬들 난리날만하다ㅋㅋㅋㅋㅋㅋㅋ아무거나 가져와도 이렇게 잘 소화해주니

 

 

 

 

 

 

 

 

 

이런 사진 보고나면 진혁이 사극해도 참 잘어울리겠다싶음

연기는 아직 한번도 본 적없어서 잘 모르지만 이미지상으로 도포나 갓 같은 것도 잘어울리는거 봐서는ㅎㅎ

 

진혁이 피지컬도 좋으니까

 

 

 

 

 

 

 

 

 

.....여기에서 숨 멈췄다

아니 미쳤나봐 이진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설레

 

 

 

 

 

 

 

 

 

 

마무리까지 갓벽..!  

 

크 팬싸 사진 볼 맛 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보면 놀고 있는 무관 같기도 하고 조선시대 잘나가는 동네에서 좀 노는(?) 형 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호랭이 잡으러 다니는 포수 같기도 하고 암튼 간지 오진다는 얘기<

 

 

 

 

 

 

 

 

 

 

 

 

 

+ 배리에이션으로 탐정복 + 총도 있음

 

 

 

ㅁㅊㅁㅊㅁㅊ

이진혁 소품 활용 천재다ㅜ 배운 사람ㅜㅠㅠㅠ

 

 

 

 

 

 

 

 

 

+ 덤으로 이 옷에 우산 들고 싱잉인더레인 춤도 춰줌

 

 

 

 

 

 

 

+ 홈마로도 변신함ㅋㅋㅋ 

 

 

 

 

 

 

 

+ 그 외

 

  

 

사진만 보는데도 존잼ㅋㅋㅋ

팬싸 가보고 싶다 앞으로 팬싸할 때마다 팬들 뭐 가져올지 궁금해지넼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