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심했던 설현

2019. 3. 31. 15: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데뷔 전엔 엄청 소심했었다는 설현 

 

 

 

자신에게 관심이 쏠리는 게 부끄러웠다면서

그 소심한 정도가 어느 정도였냐면은,

혼자 배달 음식 못 시키고, 버스 벨도 못 누를 정도였다고 ...

 

 

 

 

 소심했던 설현이 버스에서 내리고 싶을 때는, 

내려야 할 정류장을 놓치거나 다른사람이 벨 눌러주면 내렸다고 

 

 

글고 많은 사람들을 헤치고 가기가 부끄러웠다고 해  

 

 

 

학교에서 발표도 잘 못하고 

어떻게 하면 눈에 띄지 않을까 생각하며 다녔다고 ,,,

 

 

 

외모가 눈에 띌 수밖에 없었을텐데??? 

 

 

사람들이 설현에게 당연히 인기 많았지?라고 물어보는데

거의 존재감이 없을 정도로 다녔다고...........헐...

 

 

이렇게 소심했던 설현이 교복모델 선발대회 출전해 대상을 수상했다는데...

띠용??????

 

 

 

선생님과 친하다 보니 학교 홍보 모델을 하다가 

 

 

친구의 권유로 출전하게 된 교복 모델 선발대회

 

 

 

당시 출전했던 설현의 사진

소심했다더니.... 배꼽티 입고 포즈 취함 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옆에 있던 윤정수가 구부릴 수 있는 곳은 다 구부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심해서 버스 벨도 못 누르고 하시던 분 맞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보면 연옌들은 타고난 무대 체질인 가 봐 

 

 

 

 

 

+그리고 요새 다이어트 하는 설현

 

 

 아무튼 다이어트 맞음 !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