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크리스탈 근황

2019. 3. 31. 15:1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크리스탈 근황

팬싸 직찍인데 역시 미모 어디 안가네

역시는 역시임 존예존귀

우리 뜌뎡이 예쁜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사랑해 진심

ㅠㅠㅠㅠㅠㅠㅠ여신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눈 반짝반짝하는거 보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급지고 정의롭게 예쁘고 잘생겼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클쓰 전신샷

되고싶다 저 몸매ㅠㅠㅠㅠㅠ꾸준히 말랐노

매직 뚜껑에 머리카락 걸렸나봄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

미간에 낑기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찍은 홈마가 손 덜덜 떨려서 화면 지진났는데 뚜뎡이 힝구 표정 못잃는다곸ㅋㅋㅋㅋㅋㅋ

나도 수정이 실물 보면 덜덜떨 것 같긴햌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TMI 뿌리자면 팬싸에서 팬이 슈크림 붕어빵 어쩌고 말했나봐 근데 수정이는 슈크림 붕어빵 안먹어봤다했대 진심으로 슈크림 붕어빵이 존재하는지조차 몰랐다는 표정이었다고...

슈크림붕어빵 왕창 사서 수정이 먹으라고 주고싶다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