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가돌아왔다 조보아에게 작업 거는 유승호

2020. 1. 20. 02: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복수가돌아왔다 조보아에게 작업 거는 유승호

 

 

 

 

유승호의 

수작 1

 

 

 

 

 

 

유승호의 

수작 2

 

 

 

 

 

등짝 스매싱 날리는 조보아와

도망가는 유승호

 

 

 

 

.......ㅋㅋㅋㅋㅋ

 

 

교복 입었다고 자기가 진짜 열여덞 살인 줄 아나 ㅋㅋ

물 일곱 먹고 볼 뽀뽀가 뭐야?

 

 

 

 

약해 약해

너-무 약해 

 

 

정신줄을 가까스로 잡은 조보아

 

 

정신차려!!

정신...차...ㄹ ㅣ...ㅈ ㅏ........

 

 

 

 

 

(대문 앞에서 유승호에게 뽀뽀 당하기 몇 시간 전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저런 사정으로

9년 만에 다시 고등학교로 돌아온

늦깎이 복학생 유승호와

 

같은 반 친구이자 자신의 첫사랑이었던

유승호의 담임쌤이 된 조보아 

 

 

 

 

 

 

 

 

 

 

유승호의 

수작 3

 

 

 

 

호다닥

 

 

 

 

 

아무일도 없는 척

 

 

 

???

 

 

 

 

 

조보아가 쪽지를 줍자 신난 유승호 

 

 

 

 

뭐예요 형?

 

 

 

(동공지진)

 

행...행운의 편...지같은...쪽지...

 

 

 

흐응 

 

 

 

 

 

 

 

 

 

아무일도 없는 척 222

 

 

 

 

 

 

 

 

 

 

 

 

 

유승호에게 데이트 신청받은 조보아

 

 

 

 

참나..ㅋ

 

그새 까먹었나?

나 멍청이는 안 만나는 거 몰라?

 

 

 

9년 전에도 '멍청이는 안 만난다'면서

자기에게 데이트 신청하는 유승호를 찼..........

 

 

 

다고....굳게 믿고 있지만

시청자가 볼 때 조보아는 이미 유승호에게 넘어갔음; ㅋㅋ 

 

 

 

진짜 어이가 없어서 ㅋㅋ

 

 

 

아니, 이러면 내가 갈 줄 알고?

 

 

..ㅋ

 

 

 

 

 

 

 

급 표정관리 ㅋㅋ

 

 

 

 

 

 

 

 

 

 

 

 

 

 

네....그래요............

 

 

 

 

 

학생들 몰래 조보아에게 윙크 날리는 유승호 

 

 

 

  

안녕히 주무세요 쌤 

제 꿈 꾸시고요 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