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눈 떠보니 스타가 돼 있었어요

2019. 3. 31. 15: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손호영이 살면서 가장 화났던 순간으로

god 3집으로 대박이 났는데 회사에서는 밥 값 줄이라고 했을 때를 1위로 뽑음

당시 살면서 화났을 때 1위~3위가 다 밥과 관련된 걸로

손호영은 밥에 굉장히 민감하다고 함. 

 

 

 

 

 

 

 

3집 200만장을 팔고도 엄청 인기가 많았음에도 밥값이 너무 많이 나와

회사에서 개인당 5천원으로 식비를 줄이라고 해서

화가 난 손호영이 회사에 전화를 함.

 

 

 

 

 그 이야기를 들은 MC들이 밥값 인상에 성공했냐고 묻자,

 

 

 

처음에만 지키다가 나중에는 그냥 먹고 싶은대로 시켜 먹었다고,

일부러 더 먹고 ㅋㅋㅋㅋㅋㅋㅋ

 

 

 

그 이야기를 들은 비도 한 마디함

 

 

 

It's Rainnig 으로 대상을 탔을 때, 

 

 

 

 

 

비도 회사에서 식비를 5천원으로 지정해서 상당히 화가 많이 났다고 함

 

 

 

 

그래서 비는  얘기하면 좀 그렇지만,

탕수육 30개, 자장면 40개, 양장피 20개를 시켜서

다같이 먹을 떄 까지 먹고 남겼던 적이 있었다고 

 

 

 

 그랬더니 결국 밥값의 자유를 얻었다면서

다른 사람들도 다들 좋은 방법이라고 감탄하던 중

 

 

 

 

옆에 있던 이효리 

오천원 짜리 먹으라고 하면 그냥 두 끼 안 먹고 저녁에 만 오천원 짜리 먹었다고

 

 

 

ㅋㅋㅋ그래서 유재석이

이 상황에 할 얘기는 아닌 거 같다고 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 건 먹어야 겠으니깐ㅎㅎㅎㅎ

 

 

 

그러고 유재석이 이효리에게 배고프거나 그런 적 있었냐고 물었음

 

 

 

그러자 이효리 왈, 

 

 

 바로 데뷔 해서...연습생 시절이 없었어요

 

 

 눈 떠 보니 스타가 돼 있었어요

 

 

 

 

 

 

와.................레알 반박불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방송 엄청 오래된건데도 이효리 화장 하나도 안 촌스럽고 ㅠㅠ 예쁘다 ㅠㅠ

이효리는 정말 연예인 하려고 태어났어 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