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진영 이거 뭐야

2019. 3. 31. 15:1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저게 뭐지?

???

<여자아이돌 ♡ 진영> 발견

(어떤 해외 팬이 들고 있는 플카 문구)

너 그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데뷔 초라는데 진영 먹금 잘하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칼차단ㅋㅋㅋ철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는 참지않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나 프로아이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보면 너무 좋음 인터뷰하는 거 보면 말도 잘하던데 요즘 호감이야ㅎㅎㅎ

얼굴도 너무 존잘 꾸준히 존잘ㅋㅋㅋ이번에 드라마 출연하는거 더 잘됐으면 좋겠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