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가 타이틀 곡 정할 때

2019. 3. 31. 15: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다비치 앨범을 만들때 주도적인 인물은 누구인가요?

(타이틀 곡 정할때)

이해리 입김이 90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정한 권력자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틀곡을 정할 때 둘이 의논하는데 이해리가 정하는 곡이 조금더 대중적인 곡이라고 함

민경이가 좋다고 하는 곡들은 거의 다....망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모든 걸내려놓고 해리 언니가 정하는거 무조건 ok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경이 완전 언니말 잘듣는 동생이옄ㅋㅋㅋㅋㅋㅋㅋ

언니가 말하는게 현명한거ㅇㅇ

언니가 말하는게 맞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민경이보면 이짤 생각나서미치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경이가 하는 유튜브 채널에 올라가는 영상들도 다 이해리 컨펌받고 있댘ㅋㅋ

"편집이 98%정도 되면 언니한테 전송해서 컨펌을 받는다. '이번 편 재밌네'라 할 때도 있는데 '여기 지루한 거 같은데' '요리할 대 너무 긴데?' '이거 약간 비호감인데?'라 하면 자른다. 

(이해리는) 절대 권력의 최종 컨펌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갸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