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세 자아분열 인터뷰

2019. 3. 31. 15: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진짜 오정세 드라마, 영화에 엄청 많이 나와

조연으로 나오는데 존재감이 주연급임ㅇㅇ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솔직ㅋㅋㅋㅋㅋㅋㅋㅋ자아분열 인터뷰 시작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왜 오정세를 찾을가?

A. (겸손겸손) 사실.. 잘 모르겠어 그냥 열심히 했을뿐인뎅

A. 엄청싸

A. 어떤 작품이든 다 최선을 다해서 하는뎅

A. 세일 해줌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일도 있는거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 내가 열심히 하니까 그런 모습들을 좋게봐주시구 

그래서 다시 또 같이 작업하게 되구 그런거 아닐까?

A. 지금 세일기간이라 개런티 다운되어 있어 80프로정도ㅇㅇ 참고하라구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약 15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작년에 나온건데 또 봐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거 능청스럽게 잘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얼 테드창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